사유 상대 선발 분이 좌완 투수임
요새 상대 선발 좌완이면 창기 빠지고 1찬의에 지환 민재 중 한 명이 빠지고(보통 민재가 빠지지만 지환이도 빠지기는 함) 본혁이 스타팅인데 민재 어제 오늘 안타있어서 내일은 지환이가 빠질듯 마음 같아서는 내일 선발투수 웰스인 거 포수도 참치 아닌 주헌이 쓰고 싶다 참치 진짜 상했던데
요새 상대 선발 좌완이면 창기 빠지고 1찬의에 지환 민재 중 한 명이 빠지고(보통 민재가 빠지지만 지환이도 빠지기는 함) 본혁이 스타팅인데 민재 어제 오늘 안타있어서 내일은 지환이가 빠질듯 마음 같아서는 내일 선발투수 웰스인 거 포수도 참치 아닌 주헌이 쓰고 싶다 참치 진짜 상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