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직관퇴장 중인데 갸빠들 표정 다들 괜찮네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862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20 아쉽다고는 하는데그래도 다들 긍정적이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