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쉽긴한데 그래도 재현이 치고 죽은거도 잘햇다 생각혀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235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7 나는 ㅇㅇ ㅋㅋㅋㅋㅋㅋ 엄청 긴장한더 같던데 ㅋㅋㅋㅋㅋ아쉽긴하다 그래도 잘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