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찬의한테 주전으로서 보장을 받는 혜택 준다 어쩐다 할때 알아봤다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229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6 지금 그 주전들이 철밥통인게 그 혜택이었던거임 ㅋㅋ뭘 또 그런 혜택까지 주냐 잘하는 놈이 나오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