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그래 빵은 아니니까
6 0
2026.06.26 21:36
6 0

그래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06.25 29,1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475 잡담 kt) 사실 오늘 번트 안타도 현인이가 빠르게 들어왔어야 했을걸 22:47 0
15252474 잡담 핫게 룡이네 영상 보다가 오밤중에 오열함 22:47 2
15252473 잡담 두산) 어린 선수들이 잘하니까 좋긴 하다 사실 이렇게 빨리 세대교체가 되기 시작할줄 몰랐는데 22:47 5
15252472 잡담 엘지) 뭔가 성주 타율이 체감이 잘 안되는건 22:47 12
15252471 잡담 kt) 강민이는 내리는게 맞았는데 장준원 너는 올라와서 이러면 안되지 22:47 2
15252470 잡담 기아) (◔ Θ ◔ ) 랑이 뱃속이 지금 만덕터널이라고..? 22:47 14
15252469 잡담 엘지) 민재야 타격 눈 떴다며.. 1 22:47 12
15252468 잡담 엘지) 지금 우리 타선 찬의햄스틴이 잘 쳐서 이 셋이 전부 장타를 쳐야 점수가 나 1 22:47 9
15252467 잡담 엘지) 창기는 사실 이제 우완 선발에도 스타팅 빠지는 날도 나오고 있음 22:47 8
15252466 잡담 SSG) 김재환, 베니지아노 빼면 쓸 엔트리 더 여유롭게 쓸수있는데 1 22:47 14
15252465 잡담 엔씨) 내 첫용타가 맷돌인데 어떡하지 1 22:46 23
15252464 잡담 롯데) 혹시 오늘 지류티켓 큐알 필요없는 매기있니..ㅠㅠ 22:46 18
15252463 잡담 두산) 정수빈도 완전신인시즌09년에는 어깨부상당해서 1 22:46 30
15252462 잡담 우리집응원팀 엘지삼성기아한화인데 넷다 가을야구갈수있을까 22:46 20
15252461 잡담 기아) 사투리도 쓰지 말래... 표준어만 쓰래ㅠㅠ 3 22:46 77
15252460 잡담 기아) 얘들아 사람이나 많으면 우리 또 24년 캠파나 하자 22:46 18
15252459 잡담 두산) 아 배부르다 3 22:46 38
15252458 잡담 두산) 수빈이 양날개 04 04 된거 왤케 웃김 22:46 7
15252457 잡담 엔씨) 근데 얼마나 경기중간에 뺐으면 마지막 경기까지 후반에 뺄까봐 걱정을 하게 만드냐 22:46 22
15252456 잡담 기아) 끄응..끙...끄으응... 1 22:46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