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뭐 희플이라도 보경이가 치면 점수 +1 아카+1 인거고......그 뒤는 걍 아무생각도 없는 수준임 그렇지만 찬의햄스틴 이 라인업 순서라면 좌투선발이라 찬의햄스틴보경 / 그 뒤에 우타들이 좀 나올거라 정빈이 타격을 좀 기대해볼만함 그 외엔 또 모르겟다 생각.....본혁이 앞에 누가 나가면 본혁이 번트 시킬거고 또 모르겟군...하게되고잇음 아다리가 맞으면 점수가 나는거고 아니면 잔루엔딩이야
아니면 뭐 희플이라도 보경이가 치면 점수 +1 아카+1 인거고......그 뒤는 걍 아무생각도 없는 수준임 그렇지만 찬의햄스틴 이 라인업 순서라면 좌투선발이라 찬의햄스틴보경 / 그 뒤에 우타들이 좀 나올거라 정빈이 타격을 좀 기대해볼만함 그 외엔 또 모르겟다 생각.....본혁이 앞에 누가 나가면 본혁이 번트 시킬거고 또 모르겟군...하게되고잇음 아다리가 맞으면 점수가 나는거고 아니면 잔루엔딩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