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몸 풀었다는 이유로 나오게하는거 별로라고 생각했거든근데 어떤 팬은 몸 풀면 사실상 투구한거나 마찬가지라고 하니아예 경기 나오고 상황따라 연투 걸려서 쉬는 날이라도 있는게 낫다는 의견도 있더라고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걍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