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어린 선수들이 잘하니까 좋긴 하다 사실 이렇게 빨리 세대교체가 되기 시작할줄 몰랐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0416 무명의 더쿠 | 22:47 | 조회 수 93 빠져도 한둘씩 빠져서 거기 한둘씩 넣고 1~2년씩 키울줄 알았지갑자기 눈뜨니까 최고령 정수빈 막 이러니 당황 (어제 도열인사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