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오오~🎤 。° ꒰(っ˃̵ᯅ˂̵° )꒱っ°。 https://theqoo.net/kbaseball/425858875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2 맷돌쌤 안 가면 안되나... 야구가 와 이리 슬프냐... 점 찍고 맷으로 와주시면 안됩니꺼ㅠㅠㅠㅠ 타팀이지만 맷돌쌤 너무너무 멋진 선수여서 크보에서 오래오래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아프지 마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