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돌쌤 안 가면 안되나... 야구가 와 이리 슬프냐... 점 찍고 맷으로 와주시면 안됩니꺼ㅠㅠㅠㅠ 타팀이지만 맷돌쌤 너무너무 멋진 선수여서 크보에서 오래오래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아프지 마시고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