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엔씨) 데이비슨 인터뷰하는거 보고있는데 라일리도 앞에서 울어
454 4
2026.06.26 21:36
454 4

ㅠ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1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1,89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157 잡담 엘지) 민재는 2군 다녀와도 될것 같은데.. 00:15 0
15253156 잡담 엘지) 차라리 오늘라인업을 할거면 6성주로 붙여봤으면 00:15 3
15253155 잡담 두산) 수행이도 이제 나이 먹었구나 싶은데 00:14 20
15253154 잡담 엔씨) 이호준 오고 나서 너무 많은 선수를 보냄 00:14 37
15253153 잡담 두산) 근데 승민이 수비도 꽤괜이지 않아? 00:14 14
15253152 잡담 기아) 우리 7월 4주차에 워페할까? 00:14 11
15253151 잡담 기아) 근데 아까부터 이해가 안가는게 오늘이 중타가 못쳐서 진날이야?? 4 00:14 49
15253150 잡담 롯데) 아 진짜 정훈 은퇴식까지 끝났구나 00:13 41
15253149 잡담 엘지) 걍 시즌초부터 모래주머니를 몇개씩 쥐고 몇몇타자들한테만 해줘ㅠ 하고있는거임 3 00:13 28
15253148 잡담 엔씨) 냅두니까 타석 결국 돌아오고 치잖아 니가 뺀 수많은 경기에서 5 00:13 66
15253147 잡담 엔씨) 그냥 몇년간 이별만 있어서 더 슬픔 1 00:13 28
15253146 잡담 SSG) 디아 덕분에 주자 억제 되는건 참 좋움 3 00:13 29
15253145 잡담 한화) 노시환 화요일 인터뷰에서 한린이가 어떻게하면 홈런 많이 칠 수 있냐고 물었을 때 자긴 요즘 못 친다고 백호한테 물어봐야한다고 해놓고 1 00:13 31
15253144 잡담 1-2년 넘은 외국인 선수랑 헤어지는 거 진짜 슬픈 거 같음 3 00:13 27
15253143 잡담 엘지) 근데 ㄹㅇ 오늘은 1번부터 시작할때만 적어도 진루라는게 됐다는거임 1 00:13 26
15253142 잡담 두산) 어제 등판 투수가 선발 1차지명 구원 1차지명 전면1라 마무리 1차지명 3 00:13 43
15253141 잡담 엔씨) 6회에 냅다 맷돌이 빼는거 생각만하면 ㅈㄴ빡쳐 3 00:13 46
15253140 잡담 삼성) 똑 같 다 w꒰( ⚆O⚆ )꒱w 00:12 89
15253139 잡담 kt) 나는 박경수수비보고자란 귀한키티라고 00:12 29
15253138 잡담 엔씨) 갑작스러운 이별은 호준선남이길 바랬지 데이비슨이 아니었다니까 1 00:12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