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형우 조정 받고 오기 어려우면 타격을 어케 손봐야 할 것 같아
23 0
2026.06.26 21:33
23 0

진짜 큰일이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06.25 29,1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475 잡담 두산) 어린 선수들이 잘하니까 좋긴 하다 사실 이렇게 빨리 세대교체가 되기 시작할줄 몰랐는데 22:47 0
15252474 잡담 엘지) 뭔가 성주 타율이 체감이 잘 안되는건 22:47 2
15252473 잡담 kt) 강민이는 내리는게 맞았는데 장준원 너는 올라와서 이러면 안되지 22:47 1
15252472 잡담 기아) (◔ Θ ◔ ) 랑이 뱃속이 지금 만덕터널이라고..? 22:47 6
15252471 잡담 엘지) 민재야 타격 눈 떴다며.. 22:47 6
15252470 잡담 엘지) 지금 우리 타선 찬의햄스틴이 잘 쳐서 이 셋이 전부 장타를 쳐야 점수가 나 22:47 7
15252469 잡담 엘지) 창기는 사실 이제 우완 선발에도 스타팅 빠지는 날도 나오고 있음 22:47 7
15252468 잡담 SSG) 김재환, 베니지아노 빼면 쓸 엔트리 더 여유롭게 쓸수있는데 1 22:47 10
15252467 잡담 엔씨) 내 첫용타가 맷돌인데 어떡하지 22:46 21
15252466 잡담 롯데) 혹시 오늘 지류티켓 큐알 필요없는 매기있니..ㅠㅠ 22:46 16
15252465 잡담 두산) 정수빈도 완전신인시즌09년에는 어깨부상당해서 1 22:46 26
15252464 잡담 우리집응원팀 엘지삼성기아한화인데 넷다 가을야구갈수있을까 22:46 19
15252463 잡담 기아) 사투리도 쓰지 말래... 표준어만 쓰래ㅠㅠ 2 22:46 64
15252462 잡담 기아) 얘들아 사람이나 많으면 우리 또 24년 캠파나 하자 22:46 15
15252461 잡담 두산) 아 배부르다 3 22:46 30
15252460 잡담 두산) 수빈이 양날개 04 04 된거 왤케 웃김 22:46 5
15252459 잡담 엔씨) 근데 얼마나 경기중간에 뺐으면 마지막 경기까지 후반에 뺄까봐 걱정을 하게 만드냐 22:46 22
15252458 잡담 기아) 끄응..끙...끄으응... 1 22:46 14
15252457 잡담 SSG) 핑구 검정색 짐색이랑 응원봉 일반 인천군이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고민돼 22:46 8
15252456 잡담 기아) 궁둥이도 오고 똥랑이도 있네 ( ≖‎ ꩀ ≖ )∧ 2 22:46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