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ㅇㅇㄱ 엔팍 보는데 다 울어..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578919 무명의 더쿠 | 21:29 | 조회 수 641 데이비슨 선수랑 박민우 선수는 수비중인데 울먹거리시고 덕아웃에 건우슨슈도 엉엉 울어..나도 울어... .・゚゚・(ꩀ Θ 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