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어제 늦게 끝나고 오늘 새벽에 도착했는데도 오늘 잘 친 사람은 어제 경기 뛴 사람이었다는게^^..ㅎ https://theqoo.net/kbaseball/425857680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9 ㅈㄴ열받아.. 기용도 열받는데 기대를 저버리는 타자분들도 더 열받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