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리고 솔직히말하자면 불펜이 경기후반기에 한이닝 대량실점하는거 너무 사기를 떨어뜨림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6
선발이 5이닝 5실점 이러는거랑 차원이다름ㅅㅂ 타자들도 점수내는것도 한두번이지 이런일이 반복되면 안지치는게 이상함 분위기는 다 넘겨주고
선발이 5이닝 5실점 이러는거랑 차원이다름ㅅㅂ 타자들도 점수내는것도 한두번이지 이런일이 반복되면 안지치는게 이상함 분위기는 다 넘겨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