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외인들은 이렇게 팀이랑 동화가 잘되가지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56934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4 팬들의 마음을 울리는거야 ㅠ 이별은 너무슬프다...창원경기 보고있는데 나도 눈물이 남 ㅠㅠ 마지막타석까지 안타로 마무리하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