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잘못인지도 모르겠음 (물론그건지도 모름 걍 불펜 최대한 준비할 수 있게 시간필요한건지뭔지모름) 근데 0.1이닝 잡고 5실점 ㅇㅈㄹ은 우리 투수많은것도 아닌데 아카는 다음투수 올라오면 무조건 잡힌대니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