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햄 찬의 정빈 스틴 붙이면 안되나 걍... 4보경도 너무 답답해
88 7
2026.06.26 21:16
88 7

보경이 타격감 올라오면 4번쓰면 좋겠어 지금은 너무 안좋아보임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7 06.25 32,7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430 잡담 부산) 매기들아 혈중 부산 농도가 부족하다 ʕっ´.‸.`ςʔ 01:02 0
15253429 잡담 어우 데이비슨 만루에서 적시타 치고 1루에 인사하는 거 눈물난다 01:02 0
15253428 잡담 엔씨) 주원아.. 01:02 13
15253427 잡담 이호준 엔씨 감독이 약간 타자쪽으론 좀 얄짤없네 생각들긴 하더라 01:02 9
15253426 잡담 엘지) 아니 오늘 경기는 무조건 정빈이 썼어야지 01:02 2
15253425 잡담 엘지) 염감이 참치가 뒤에서 자기몸 잡은거 괘씸해서 라인업에 참치 뺐으면 좋겠다 01:02 4
15253424 잡담 비슨쌤 가는거 왜이리 신경쓰이고 눈물나지 01:02 9
15253423 잡담 두산) (っꈍ ʕ ◔ᴗ◔ʔꈍς)(∧ꈍ~ꈍ∧) 01:02 15
15253422 잡담 엘지) 웰스도 ERA 2.47인데 5승밖에 없네 1 01:02 13
15253421 잡담 한화) 화요일 경기 오이유 이제 보는데 01:02 16
15253420 잡담 기아) 덤덤한 호령이와 영원히 말하는 재현이 01:02 17
15253419 잡담 엔씨) 맷돌아 늘 건강해라 아프지말고 01:01 11
15253418 잡담 엔씨) ㄱㄱㅁ이 나아보이게 만드는 ㄱㅇㄱ 그 ㄱㅇㄱ이 낫나?하고 보이게 만드는 현감독 이런 감독들만 뽑아오는것도 재주다 01:01 9
15253417 잡담 한화) 어쨋든 비싸다싸다 싸우더라도 난 노시환이 11년 우리거인게 좋음 ㅋㅋ 01:01 12
15253416 잡담 엔씨) 6회에 비슨이 안타치고 나가면 대주자로 바뀜 근데 작전야구하다 아카 쌓임 그러다 8회에 역전당함 01:01 10
15253415 잡담 기아) 담주 금 비예보있네.. 01:01 19
15253414 잡담 엔씨) 데이비슨 + 주전 뺌 -> 대주자 -> 9구단 모두가 알 도루작전 하다가 아카 헌납 -> 분위기 끊기고 이닝 끝 -> 갈린 불펜 올라와서 홈런 맞고 역전 -> 타선약화 + 내야 수비 꼬임으로 멸망 4 01:01 35
15253413 잡담 한화) Fa 인플레이션이라 11년 307억보다는 많이 받았을거 같아서 3 01:01 41
15253412 잡담 한화) 저번에 부장이 말한 시시 그 금액 듣고서 2 01:01 42
15253411 잡담 엔씨) 별이 가든이 맷돌이 사진찍은거보ㅓ 6 01:00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