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대주자를 영빈이 쓰고 대타를 본혁이 써보던가 신민재 그대로 가는건 뭐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56023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 아니면 박동원 타석때 정빈이를 내고 성주 그대로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