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고 쭉 이어서 보고싶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니 근데 저 손보고도 사인해달라고 했다고?
- 00:28
- 조회 0
- 잡담
-
- 기아) 해저씨들 정말 호령이 사랑하더라
- 00:2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이글스 오빠
- 00:28
- 조회 4
- 잡담
-
- 두산) 로그 지난경기는 2회도 나왔으면 신기록 세워줬을꺼라 생각함
- 00:28
- 조회 13
- 잡담
-
- 엔씨) 팀이 한 3위하고있어서 우승권 노려서 용타교체면 ㅇㅈ함 7-8등 아등바등 까딱하면 9위권 갈 연패 박아대는데
- 00:28
- 조회 14
- 잡담
-
- 맨날 타팀 외국인선수들 고고아메리카 하라 하지만
- 00:27
- 조회 30
- 잡담
-
- 엔씨) 나는 팬들이 좋아하는건 느꼈는데 선수들도 좋아하는거 느꼈지 근데 저정도라고??? 하고 놀라는 중이다
- 00:2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두베들아ㅠㅠ 다치지말고 이눔들아ㅠㅠㅠㅠ
- 00:27
- 조회 12
- 잡담
-
- 엘지) 하 근데 진짜 오신 둘 다 빼봐 어차피 한자리 본혁이거라 큰차이도 없는데
- 00:27
- 조회 8
- 잡담
-
- 기아) 이창진은 소식 없어?
- 00:27
- 조회 38
- 잡담
-
- 기아) ㅏㅏㅏㅏㅏㅏ
- 00:27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이번주 하라 보면서 든 생각인데
- 00:27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안타 치면 바로 대주자 내는데 뭘 더 어떻게 치라는거임
- 00:27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명진이가 고용 안정인 상황도 아니었고 타격감도 좋은 상태라 너무 나오고 싶은 마음은 다 이해되지만
- 00:27
- 조회 28
- 잡담
-
- 롯데) 김개 언제 놀러오나 ∧( ◔ ₃ ◔ )∧~♬♪
- 00:27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아픈데 왜 자꾸 하루도 안쉬고 나올려고 해
- 00:27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명진이 너무 아쉽다 요즘 감 좋은데 ʕ -̥̥᷄ _ -̥̥᷅ ʔ
- 00:27
- 조회 25
- 잡담
-
- 엘지) 키티 콜라보 올때 작년 유니폼 재판도 같이 좀...
- 00:2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근데 오늘 곽빈 뒤 정우였는데 진짜 좋지 않았어??
- 00:26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우리 투표할거 생김
- 00:26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