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이 뒤가 늘 고민이였는데 정우가 해주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승민이 이제 통산 100타석 넘김 ㅋㅋㅋㅋ
- 01:40
- 조회 14
- 잡담
-
- 엔씨) 힝 데이비슨 우취 세레머니한거 생각난다
- 01:40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솔직히 이호준이 꽂혀서 쓴 선수들 결국엔 이호준이 욕받이 만든거같아서 나중엔 못해도 그냥 별소리안하고 참았음
- 01:40
- 조회 21
- 잡담
-
- 한화) 투타 몸집 차이 새삼 볼 때마다 놀람
- 01:40
- 조회 20
- 잡담
-
- 엘지) 7,8월에 승부 건다는 인터뷰 있었자나
- 01:40
- 조회 23
- 잡담
-
- 엔씨) 나 맷돌이 이날 ㅈㄴㅈㄴ좋아해..
- 01:39
- 조회 69
- 잡담
-
- 삼성) 우리가 보기엔 재현준 다른데 타팀팬들은 바지핏으로 구분한다했어
- 01:39
- 조회 47
- 잡담
-
- 엔씨) 갤러리 들어갔다가 뻘하게 웃김 자막은 타격에 눈을 뜨다인데
- 01:39
- 조회 49
- 잡담
-
- 올해 입덕해서 직관 5번 갔는데 5번 다 져서 직관가기 싫어짐ㅋㅋ큐ㅠㅠㅠㅠ
- 01:36
- 조회 81
- 잡담
-
- 엔씨) 근데 보내기전에 기용하는 거 트라우마 올 거 같음
- 01:36
- 조회 108
- 잡담
-
- 엘지) 75게임중 74게임 나온 신민재: OPS 0.564/wRC+ 61.5/ 217타수 50안타(타율 0.230) 이중 장타는 단 두개 2루타/장타율 0.240/순장타율 0.010 모든지표에서 단독최하위임
- 01:36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영규랑 민혁이도 다시 아파서 내려간 것도 새삼 다시 짜증나고
- 01:36
- 조회 35
- 잡담
-
- 기아) 아 아무래도 시리즈 위닝할 것 같다
- 01:36
- 조회 53
- 잡담
-
- 엔씨) 여기 지금 다 수도꼭지 된 사람만 한트럭이라 센치해져서 그래
- 01:35
- 조회 88
- 잡담
-
- 나 데이비슨쌤 좋아했네
- 01:35
- 조회 71
- 잡담
-
- 한화) 이글스야 돼랑해
- 01:35
- 조회 41
- 잡담
-
- 비슨쌤 좋은 사람이라서 더 눈물나ㅠㅠㅠ
- 01:35
- 조회 31
- 잡담
-
- 엔씨) 맷돌이 올스타 한번도 못보내준거도 속상...
- 01:34
- 조회 47
- 잡담
-
- 롯데) 민재 전쟁 3.56 페이스네 스탯티즈 기준
- 01:34
- 조회 62
- 잡담
-
- 데이비슨쌤 영상 마주칠 때마다 보는데 타팀팬인데도 눈물나네
- 01:34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