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장준원은 안그래도 욕받이인데ㅜㅠ
- 22:55
- 조회 0
- 잡담
-
- 엘지) 찬의도 뭔가 4번보단 1번이나 5번이 맞는 핏 같음 너무 잘해주고 있는데
- 22:55
- 조회 0
- 잡담
-
- SSG) 웨시퍼 서태훈...
- 22:55
- 조회 2
- 잡담
-
- 두산) 나도 이제 흙니폼 있어 빨리가길 잘했어 진짜 너무 예쁨
- 22:55
- 조회 6
- 잡담
-
- 기아) 마이쭈 별로든데 ∧( •̅ Θ •̅ )∧
- 22:55
- 조회 30
- 잡담
-
- 두산) 6시쯤 입장했는데 흙니폼 디피상품까지 팔렸다는거 보고 웃겨서 ㅋㅋㅋㅋㅋ
- 22:54
- 조회 21
- 잡담
-
- 기아) ㅇㅇㄱ 근데 마이쮸 토마토맛 ㄹㅇ 존맛이야...
- 22:54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서코는 2016년이면 호걸이가 대선배다
- 22:54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집 가는 길에 우는 여자됨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4
- 조회 22
- 잡담
-
- kt) 걍 오늘 빠따가 점수 안낸것도 난 너무 다행스럽게 느껴짐 샤갈ㅋㅋㅋ
- 22:54
- 조회 21
- 잡담
-
- 엔씨) 근데 나 경기못보고지금보는데 빵 볼넷으로 안골라나갔음 막타석못섰겠네?
- 22:54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유니폼 사이즈 좀 추천해줘.......
- 22:54
- 조회 21
- 잡담
-
- 엘지) 그런데 보경이는 빼자니 그럼 4번 누가 쳐 싶기는 함
- 22:54
- 조회 34
- 잡담
-
- 엘지) 빗맞고 텍사스안타 행운가득 데굴데굴 시프트 뚫는 뭐든 좋으니 걍 안타를 쳐라
- 22:54
- 조회 9
- 잡담
-
- 엘지) 일부 선수는 타석 나오면 속으로 제발 걸어나가라고 기도함
- 22:54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황올 안좋은 일로 가지게된 별명인데 왤케 찰떡이지
- 22:54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올림픽이언제야
- 22:54
- 조회 31
- 잡담
-
- 엔씨) 근데 스크럭스나 테임즈 이후에 온 거 생각하면 맷돌이도 한번쯤은 올 거 같아
- 22:54
- 조회 61
- 잡담
-
- 한화) 내일 ㅇㅈㅇ 1번이다 아니다?
- 22:54
- 조회 25
- 잡담
-
- kt) 걍 나는 정병들도 너무 껴서 1군에 장장이 안올라왔음 좋겠어
- 22:54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