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일부 선수는 타석 나오면 속으로 제발 걸어나가라고 기도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868934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6 살아만 달라고 빌고 있음ㅎㅎ 그치만 여지없이 아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