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병살하나쳣다고 아이저시발색히가 라고 하라는게 아닙니다... ^ᶘ=◠‿◠=ᶅ^...
모든 긍정적이지않은 글 묶어서 4연승 후인데 징징댄다 야구처음보냐 할 필요가 없어보인단뜻임 ㅜ ㅜ
니가 욕먹엇냐고 할까봐 미리말하지만 나 ㅈㄴ긍정충이고 오늘도 아쉽단말 한번도 안함
근데 무슨 오늘 못친다 하는글에서까지 댓으로싸우고 알못많다 야구처음보냐 하면서 경기 다 끝나가는데도 이소리만하고있을정도인지 진짜 몰루겟어서그래...ㅜㅋㅋㅋㅋㅜ
심지어 올해 스탯가져와서 특정상황에서 올해 약하긴했다 하는글에도 언제 올해라고 했냐고 하는 댓도봣는데 이정도로 이악물고 싸울분위기인지 진짜 몰루겟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