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동안 해준거 생각안나냐는 소리가 난 안맞는거 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855289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1 잘해준 시즌은 이미 끝났고 26년 시즌이야 지금그동안 해온거 이 논리면 수년 전 한 시즌만 잘하면 평생 경기 나올 수 있는거냐고ㅠ그냥 제발 지금 잘하는 선수를 썼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