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못 치는 선수들을 영원한 주전이라고 한바가지 넣고 이기려고 하는게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54396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 개웃김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까지 다른 선수들이 멱살 잡고 해주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