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씨가 사인거부 딱 한번했는데 융이한테 거부당하고 하란대로 했는데 결과가 좋았대 https://theqoo.net/kbaseball/425854380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16 그래서 담엔 시키는대로 다 할 예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