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오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타팀덬 데이비슨선수 보내는거 넘 슬퍼서 유튜브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
- 22:16
- 조회 0
- 잡담
-
- 엘지) 홍신은 둘다 한꺼번에 쓰지말고 한명씩 돌아가면서 써야된다고 봄
- 22:16
- 조회 0
- 잡담
-
- 엘지) 정빈이가 9회에 선두타자로 대타 들어갔다면
- 22:16
- 조회 0
- 잡담
-
- SSG) 난 사실 오늘 라인업에 ㄱㅈㅎ 없었다는게 너무 행복햇음
- 22:16
- 조회 1
- 잡담
-
- kt) 걍 박씨 빼고 다 ㅈㄴ 갓챠식 운영임
- 22:16
- 조회 2
- 잡담
-
- kt) 근데 진짜.... 동진이 포구 능력 좋고 요즘 타격도 엄청 좋아서 진짜 송구만 잘 되면 주전 안정적으로 박혀있을텐데.......
- 22:16
- 조회 6
- 잡담
-
- 롯데) 막동 괜찮고 민재 다시 치고 해서 오늘도 이겼다
- 22:15
- 조회 5
- 잡담
-
- 삼성) 그래서 오늘이 센텀중의 날이다 이건가
- 22:1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감독에 대한 불만을 선수한테 돌리는건 웃긴짓이야
- 22:15
- 조회 21
- 잡담
-
- kt) 손민석이는 요새 어떤가..?
- 22:15
- 조회 9
- 잡담
-
- kt) 하반기 성적은 한승혁 손동현에 달렸다고 생각함
- 22:15
- 조회 14
- 잡담
-
- 두산) 허슬플레이어 #곽빈 #류승민 | 06.26 KIA전
- 22:15
- 조회 14
- 스퀘어
-
- 료이네 비슨선수 영상 짹에 뜰때마다 눈물남
- 22:15
- 조회 17
- 잡담
-
- 한화) 현빈이 그간 운도 진짜진짜 없었는데
- 22:15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오늘 직관 ㄹㅇ울음바다였음
- 22:15
- 조회 41
- 잡담
-
- 롯데) 박곰 기묘한 호로록해도 되나 ∧( ⚆Θ⚆)∧
- 22:15
- 조회 16
- 잡담
-
- kt) 걍 이상동이 혼자 지랄한 경기라 별 생각 없음
- 22:15
- 조회 23
- 잡담
-
- SSG) 진용이 홈런 쳐맞을 땐 정색했지만
- 22:15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이번주 최민석 벤자민 곽빈 경기 다 선발승함
- 22:15
- 조회 42
- 잡담
-
- 롯데) 먼중이 포크3개는 누구 싸인이었을까
- 22:15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