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로그 최승용 경기도 다 이기자 승투먹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근데 오늘 진짜 이겨야돼
- 10:01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올스타 감추 월요일이지
- 10:01
- 조회 14
- 잡담
-
- 두산) [KBO 리그] 니가 좋아 곽빈ㅣ#shortsㅣTVINGSPORTS
- 10:00
- 조회 36
- 스퀘어
-
- 키움) 형보고 환하게 웃는 정후, 동생보며 환하게 웃는 하성,
- 10:00
- 조회 53
- 잡담
-
- 두산) '6이닝 무실점 쾌투' 곽빈, 올스타전+AG 승선 다 잡은 소감은... | 인터뷰 | 2026 KBO리그 (26.06.26)
- 09:59
- 조회 16
- 스퀘어
-
- 두산) 민석이 인터뷰 너무 귀엽다
- 09:57
- 조회 87
- 잡담
-
- KBO리그 2026시즌 시청률(~6/26)
- 09:56
- 조회 83
- 잡담
-
- 삼성) 찬희 벌써 전구단 등판이네 와....
- 09:55
- 조회 123
- 잡담
-
- 두산) 이빵찬이 은근 후배 잘챙겨 야구적으로
- 09:54
- 조회 63
- 잡담
-
- 삼성) ʕ ◔ᴗ◔ʔ
- 09:54
- 조회 79
- 잡담
-
- 엔씨) 생각보다 더더 슬프고 눈물 날줄 몰랐는데 엉엉울었음 근데 선수단도 저리 울지 몰랐음
- 09:54
- 조회 71
- 잡담
-
- 롯데) 요즘 직관보면 손융 민재 마킹겁나많아 이거보면서 느낀건
- 09:53
- 조회 89
- 잡담
-
- 엘지) 수건 어디서 사는 게 제일 쌀까?
- 09:53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오라클이 정후선수 메이저 홈구장이야 혹시??
- 09:51
- 조회 206
- 잡담
-
- SSG) 직관가니깐 오늘은 이겨줄래? 낼은 일요일이니 이기고૮₍*˃̵ጥ˂̵*₎ა
- 09:51
- 조회 33
- 잡담
-
- 키티야 나 생일인데 마법부려줘 ʕ ◔ᴗ◔ʔ
- 09:50
- 조회 77
- 잡담
-
- 엔씨) 어젠 별로 실감안나서 눈물도 안났는데
- 09:48
- 조회 88
- 잡담
-
- ㅇㅇㄱ 어릴때는 시금치 개극혐했는데 나이 먹으니 시금치 맛있다
- 09:48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어린왕자니폼 언제 파는 거지 ∧( -᷅ Θ -᷄ ?)∧
- 09:48
- 조회 113
- 잡담
-
- kt) 원준이 커피차
- 09:46
- 조회 2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