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우리가 좀 늦게 내리는 편도 맞는거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54240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6 손쓸틈없이 터지는경우도 물론 있지 근데 웬만하면 그냥 두는거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