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좀 쉬세요... 영원히 빠지라는 게 아니잖아 안그래도 지금 타격감도 최악 아님? 좀 빼자 쉬게 좀 하자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오늘 병현이 인천군 키캡 뽑음 ૮₍ ◔ ₃◔ ₎ა~♪
- 22:24
- 조회 0
- 잡담
-
- kt) 사실 나 신인드랲 눈독들이고 있던 타자학생이 있었는데 요며칠 쉬바 투수뽑아라가됨 (๑◠‿◠๑)🪄
- 22:24
- 조회 5
- 잡담
-
- 기아) 이번주 일요일 태형이면 올러 2회 거르는건가??
- 22:24
- 조회 2
- 잡담
-
- 엔씨) 주원이 쭈냐쭈냐에 맷돌1루수 역활 컸다고 본다 김쭈 송구장머리 잘 숨겨줌
- 22:24
- 조회 4
- 잡담
-
- SSG) 진용이 어땠어...?
- 22:24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빈이 바빕타 너무 많아
- 22:24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근데 오늘도 스카우터 왔어?
- 22:24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오늘 잘한선수있을때 플랜카드 하나씩 잡아주는데 민재때는 그냥 다 민재유니폼흔듦
- 22:24
- 조회 20
- 잡담
-
- 한화) 부리즈 동반승리 ∧( ◔ᴗ◔ )∧
- 22:23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아 오늘 준수 으지슨슈한테 펀치펀치 맞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
- 22:23
- 조회 31
- 잡담
-
- 엘지) 우리 주요 득점원이 햄 출루 오스틴런인데
- 22:23
- 조회 25
- 잡담
-
- 엔씨) 뉴비지만 데이비슨 오래 보고 싶었어..
- 22:23
- 조회 15
- 잡담
-
- 오늘 돌멩이 정훈선수네ㅠㅠ
- 22:23
- 조회 36
- onair
-
- 두산) 메쟈놈들아 이제 그만해라 진짜
- 22:23
- 조회 84
- 잡담
-
- 한화) 헉 오늘 이겻구나?!??!
- 22:23
- 조회 45
- 잡담
-
- 엔씨) 맷돌이같은 팀퍼스트 용병 진짜 드물어서 정을 더 많이 준거같음
- 22:23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박건우 이제 못보는거냐고
- 22:23
- 조회 105
- 잡담
-
- kt) 준원이로 말나오는 부분 이부분임 ㅇㅇ
- 22:23
- 조회 59
- 잡담
-
- 엘지) 근데 햄틴 사이클 하락도 아닌거같음 기록보면
- 22:23
- 조회 26
- 잡담
-
- kt) 위닝할수있긋나 ◕▾◕
- 22:23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