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올해 타자/투수 (옵스순 정렬한단걸 깜빡했는데 옵스여도 밑에서 두번째임..)


이게 작년 타자/투수


25년 빠따는 8위팀치고는 ㄱㅊ ^ᶘ=𓏗ᴥ𓏗=ᶅ^
더 많은 연도는... 일일히봐야해서 귀찮앗다
24년엔 잘했겠지 뭐 우승햇는데
아무튼 결론
올해 못하고있는건 맞슨........ ^ᶘ=•́Ⱉ•̀;ก=ᶅ^💦
잠실에서 개못함 아이고시발다망햇네 이기질못하네 < 오바맞음
잠실에서 우리가 잘 못하지않냐는말에 알못아 나대지마 하면서 시비거는것도 개오바띠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