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높게 못던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용타 왜 구해오는거야? 어차피 2타석 못치면 뺄건데 그냥 국내타자 써도 될듯
- 02:08
- 조회 3
- 잡담
-
- 엔씨) 삼진 3개 처먹다가도 홈런 치는게 야구인데 맨날 못한다고 빼고 볼넷 나가면 교체시키고
- 02:07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어제경기 센텀중 내리사랑 미쳤네
- 02:07
- 조회 11
- 잡담
-
- 엘지) 토일경기 둘다 참치선발이 정배지?
- 02:06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선수기용에 기준이 있으면 몰라
- 02:06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난 진짜 야구 보면서 용타를 이렇게 매경기 빼는 팀 처음 봄
- 02:06
- 조회 36
- 잡담
-
- 오늘 잠실 직관인데 먹거리 우짤까
- 02:06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나 그냥 자꾸 구질구질해짐 하 이게 맞나
- 02:05
- 조회 29
- 잡담
-
- 엘지) 그래도 올해 정빈이 찬의 튀어나와서 좋다... 옵스가 0.7만 되어도 박수칠 자신 있는데 1 가까이 치는 망주가 둘이나 (♧◠‿◠ )(☆◠‿◠ )
- 02:05
- 조회 8
- 잡담
-
- 엘지) 진짜 이 배터리 다시 못보는건가ㅠㅠ
- 02:04
- 조회 48
- 잡담
-
- 한화) 내 맘 같아선 상규 동욱 세트로 올스타 보내고 싶다
- 02:04
- 조회 18
- 잡담
-
- 엔씨) 나 아직 알못인데 가끔 전체카테 보면 꽤 많은 팀들이 베테랑 과도한 믿음? 기용으로 욕 먹던데 우린 반대인건가..?
- 02:02
- 조회 78
- 잡담
-
- 헉 어제 최원준 안타없구나
- 02:02
- 조회 142
- 잡담
-
- 한화) 암 배긴~~🎤(-᷅ ꃪ -᷄๑)੭⁾⁾ 기타
- 02:01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왜이렇게 슬프지? 진짜 당황스러울 정도로
- 02:01
- 조회 79
- 잡담
-
- 동사로마들 느픕 믈브 1군 팀 이름 다 기억해낼수 잇음?
- 02:01
- 조회 43
- 잡담
-
- 두산) 근데 승민이 캐릭터 재밌어보여 ㅋㅋㅋㅋ
- 02:00
- 조회 62
- 잡담
-
- 엔씨) 내가 생각보다 더 비슨이를 많이 많이 좋아했나봐
- 02:00
- 조회 62
- 잡담
-
- 엘지) 정빈이 오늘 2루타 때린 공이
- 01:58
- 조회 41
- 잡담
-
- 장기용병들은 시즌 중에 이별해야 인사할 수 있는건가? 오히려 시즌후에 재계약 안하면
- 01:56
- 조회 1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