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세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ᴥ•₎ა 놀러왔슈
- 00:33
- 조회 4
- 잡담
-
- 엔씨) 바꾸려면 잘 데려오던가 1루 수비 존나 중요한데 무슨 생각일까... 170대 사이즈로? 1루 수비 잘못하면 투수들 투구수도 존나 늘어날텐데
- 00:33
- 조회 3
- 잡담
-
- 경기 전에 라인업 뜨는거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없나
- 00:33
- 조회 2
- 잡담
-
- 엔씨) 그냥 지금 치우라고
- 00:33
- 조회 2
- 잡담
-
- 엔씨) 진짜 선수단 다 눈물바다 될줄 몰랐어
- 00:33
- 조회 4
- 잡담
-
- 기아) 오늘 서코 컨닝페이퍼 만들어왔네ㅋㅋㅋㅋㅋㅋㅋ
- 00:33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내가 얼마나 N(not negative yes mbti) 적으로 상상을 하냐면 나중에 승민이 두산의승민 승민의두산 책 냇을 때 챕터 3. 수빈 선배님의 부상
- 00:33
- 조회 2
- 잡담
-
- 엔씨) 진짜 조금씩 살아나는 느낌이었는데 하..
- 00:33
- 조회 10
- 잡담
-
- 삼성) |▾◔ 사자야 사자야
- 00:33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오늘은 1회 병살이 너무 컸지 욕하자는게 아니라 선취점 내고 분위기
- 00:32
- 조회 6
- 잡담
-
- 사자들아 이거 진짜야???
- 00:32
- 조회 30
- 잡담
-
- SSG) 나 오늘 수리친구랑 가서 3루 의지 앉았는데 아까 경기 8회였나? 창화단장이 의지도 일어나라고 하는거임
- 00:32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만 보낸 팀 될거같아서 개화남
- 00:32
- 조회 71
- 잡담
-
- 롯데) 어제 사직 날씨 어땠어?
- 00:32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이만큼 해줬는데 반등 못하면 진짜 보내라
- 00:32
- 조회 28
- 잡담
-
- 엔씨) 작년같이 순위싸움 엄청 치열한것도 아니고 올해는 작년같은 치올도 힘들어보임
- 00:31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빈이 뒤에 영원히 리필되는 99투수조
- 00:31
- 조회 26
- 잡담
-
- SSG) 오랜만에 전지적 박성한 시점 쓱튭 보는데 재밌다 ㅋㅋㅋㅋㅋ
- 00:31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명진이 본인도 아숩겟디만 낫는게 우선이야ʕ -̥̥᷄ _ -̥̥᷅ ʔ
- 00:31
- 조회 21
- 잡담
-
- 엘지) 타구질 얘기하기 싫은데.. 같은 아웃이라도 백업들 타구가
- 00:31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