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 °`ㅁ´ ° =ᶅ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근데 아까 6이닝에 상대투수 마운드에 서기전에 교체? 그게 무슨상황이였어?
- 23:25
- 조회 4
- 잡담
-
- 엔씨) 나 왜 오늘 야근 10시까지였냐고 왜 오늘 알았냐고ㅠㅠ
- 23:25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직관 나매기가 오늘 제일 많이 들은 말:날이 날인데 봐주소
- 23:25
- 조회 6
- 잡담
-
- kt) 정대가 2군에서 빠따 살려서 왔음 좋겠어
- 23:25
- 조회 5
- 잡담
-
- 엔씨) 가서 ㅈㄴ 울고 옴 ㅎㅎㅎㅋㅋㅋㅋ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3:25
- 조회 43
- 잡담
-
- kt) 내가 유일하게 우리팀 여론 안 보는 두 곳
- 23:25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우리도 내년 개막전 토종선발이 했음 좋겠다
- 23:25
- 조회 18
- 잡담
-
- SSG) 내일 스타팅으로 채현우를 내도록 ૮₍๑•̀ᗝ•́๑₎აو ̑̑˂ᵒ͜͡ᵏᵎ
- 23:25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며칠만 더 있었으면 안됐을까...
- 23:25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식식이 요즘 잘해주는거랑은 별개로 일요일 기도메타 들어갈 날이라 생각해서
- 23:2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우리 불펜 에라 몇위야?
- 23:24
- 조회 28
- 잡담
-
- 왜 정훈 선수 보고 하현승 김지우를 잔류시켝다고 하는 거야??
- 23:24
- 조회 86
- 잡담
-
- 엘지) 장타율 따질거면 문보경 최근 2주 장타율 0.4인거부터 따져야할판이야( ♧•̅ ᴥ •̅ )( ☆•̅ ᴥ •̅ )
- 23:24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아니 나 옛날옛날에 진짜 왠지 모르게 다주 마산스트리트가 눈물 버튼이었단말야
- 23:24
- 조회 47
- 잡담
-
- 기아) 내 최애 생비는
- 23:24
- 조회 54
- 잡담
-
- 엘지) 난 정빈이 9번도 ㄱㅊ은게 하위에서 간간히 안타 하나 나와도 연결이 안됨
- 23:24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나 직관 갔는데 옆 솔플러가 ㅋㅋㅋㅋㅋ난테 흙니폼 배송 얼마만에 왔냐구 안 산 거 후회한다고 ꉂꉂʕ •̅𐃬•̅ ʔ ꉂꉂʕ •̅𐃬•̅ ʔ
- 23:24
- 조회 45
- 잡담
-
- 엘지) 민재 올해 수비할때 송구의 화려함에 비해서 디테일이 떨어져
- 23:23
- 조회 25
- 잡담
-
- 근데 비슨쌤은 그 이번 스캠때 메쟈팀이랑 경기할 수 있게 연결해주신분이라 안했나?
- 23:23
- 조회 67
- 잡담
-
- 한화) 오늘 상규가 어쩌라고 막았잖아 한 이유
- 23:23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