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우리 대량실점 불펜 그대로 두는거 좀 많은편...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53622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58 다른팀들보다 왜 자주보는거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