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같이 찍어야 하는데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유구마 쓰면서까지 장준원 교체된거면 수비에 문제가 있었던거 맞네
- 22:17
- 조회 0
- 잡담
-
- 기아) 쪽팔렸다는 인터뷰가 좋았?던건 남이 시킨 반성같지 않아보여서
- 22:17
- 조회 0
- 잡담
-
- 엘지) 아니 다들 이때만큼 빼라는 것도 아니잖아
- 22:16
- 조회 3
- 잡담
-
- 두산) 가을야구 노리면 그래서 용병 바꾸긴 해야한다 생각함
- 22:16
- 조회 0
- 잡담
-
- 이별은 왜이렇게 슬픈걸까 。° °₍๐´ᯅ`๐₎ꔪ° °。
- 22:16
- 조회 1
- 잡담
-
- 엔씨) 직관갔다 집 왔는데도 눈물이 안멈춰서 울고있었더니 엄마가 같이 슬퍼해줌
- 22:16
- 조회 2
- 잡담
-
- 키움) 뉴욕 양키스는 지난 5월 29일 하현승이 국내 잔류를 처음 선언했을 때 내심 포기하는 모양새였다. 선수가 미국 무대보다 KBO리그를 먼저 경험하겠다는 의지를 확인하고 하현승 영입전에서 발을 빼는 듯했다. 그러다 다시 불을 지핀 건 양키스의 할 스타인브레너 구단주였다.
- 22:16
- 조회 1
- 잡담
-
- 롯데) 경기 보면서 투나씨 포수리드대로 던지는 거 같다고 고개 안 흔든다고 할랬는데 사실 투구 그렇게 집중해서 안봐서 아닐까봐 말 안했음
- 22:16
- 조회 6
- 잡담
-
- 나 팀 아짓 못정했고 야구에 발가락정도 담구는중인 야린이인데
- 22:16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솔직히 나는 어느정도 주전기용하는걸 이해하는 편인데도 올해 타자기용은 개빡침
- 22:16
- 조회 8
- 잡담
-
- 기아) 싸운팬만나서 핸드폰선물했다는거보고 오~ 하긴했음
- 22:16
- 조회 33
- 잡담
-
- 엘지) 난 백업들 기회 안주는 것도 짜증나는데 입터는것도 넘 짜증나
- 22:16
- 조회 4
- 잡담
-
- 헐 데이비슨 선수 경기 중간에 많이 교체됐었구나 감독은 오빠한테도 그러지 않았나
- 22:16
- 조회 15
- 잡담
-
- 。° ૮₍°´ᝪ`°₎ა°。 데이비슨 선수 보다가 나 눈물 너무 나서 물티슈 눈에 올리고있다
- 22:16
- 조회 5
- 잡담
-
- 기아) 그래두 오늘 따라가는 점수 내서 좋았어
- 22:16
- 조회 5
- 잡담
-
- 엔씨) 오늘 직관갔는데 8말이 계속 생각나
- 22:1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오늘 뭐야 나 1:0인것만 확인했는데 보니까 점수 완전 잘냈네...?
- 22:16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어제 사직 퇴근길에 팬들이 데이비슨 응원가 불러서 나와서 인사해줬다는 것도 그렇고
- 22:16
- 조회 30
- 잡담
-
- SSG) 오늘 무리해서 직관 갔는데
- 22:16
- 조회 29
- 잡담
-
- kt) 솔직히 오늘 상동이 터진것보다 어제 동현이가 또 안좋았다는게 나는 더 걱정임
- 22:16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