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뉴욕 양키스는 지난 5월 29일 하현승이 국내 잔류를 처음 선언했을 때 내심 포기하는 모양새였다. 선수가 미국 무대보다 KBO리그를 먼저 경험하겠다는 의지를 확인하고 하현승 영입전에서 발을 빼는 듯했다. 그러다 다시 불을 지핀 건 양키스의 할 스타인브레너 구단주였다.
189 5
2026.06.26 22:16
189 5
“하현승이 이례적으로 빠른 시기에 국내 잔류 의사를 밝혔다. 드래프트 신청이 7월 초부터인데 하현승은 5월 29일 자신의 입장을 정리해 공개했다. 아마도 그건 아시안게임 대표팀 발탁을 염두에 둔 움직임일 수도 있다. 양키스 관계자도 하현승이 아시안게임에 뽑힐 줄 알고 하현승 영입전에서 철수하려 했다고 말하더라. 그런데 대표팀은 이번에 아마 야구 선수를 뽑지 않겠다고 했고, 결국 하현승은 대표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양키스가 다시 관심을 나타낸 건 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 이후였다. 금액도 더 올랐고, 세부 조건이 더 풍성해진 터라 하현승과 부모님이 굳이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 이후 300만 달러의 계약금까지 흘러나왔다. 그만큼 양키스가 하현승 영입에 진심이었다는 의미다. 얼핏 듣기로는 양키스의 남은 보너스풀을 모두 하현승에게 올인하라는 구단주의 지시가 있었다고 하더라. 그럼에도 하현승은 자신의 결심을 번복하지 않았다. 정말 놀라울 정도다.”


뉴욕 양키스는 하현승의 최종 결심을 전해 듣고, 그 결정을 존중하겠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현승은 드래프트 지명을 받고 이정후처럼 KBO리그를 평정한 후 포스팅 시스템을 통해 MLB에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영미 기자가 쓴 비하인드


현승이가 아겜때문에 빨리결정한거는 모르겠으나 

(양키스 입장에서는 그렇다 추측하고)

양키스도 아겜 될거라 생각하고 철수했다가

아겜안되니까 더 적극적으로 영입하려 했나봐


https://naver.me/GWW6xRXX


현승이 노빠꾸 상남자ദ്ദി(⸝⸝ʚ̴̶̷ ᴗ ʚ̴̶̷⸝⸝)✧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4 06.25 30,9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993 잡담 kt) 아 근데 나 저번에 카테에서 말 나온 다음에 23:47 6
15252992 잡담 롯데) 이미 전준우 안올거라구 훈조씨한테도 말했을거고.. 23:47 31
15252991 잡담 두산) 승민이 나가고 도루하고 순이가 집으로 보내주는 거 시즌초 박박같음 23:47 9
15252990 잡담 두산) 쿵야니폼 살까말까했는데 사길 잘했다 23:46 10
15252989 잡담 관중석 주루코치 2 23:46 107
15252988 잡담 엘지) 와 나 지금왔는데 우리 투수 두명밖에 안썼네? 4 23:46 56
15252987 잡담 두산) 난 흙니폼 산 기억도 없는데 배송이 왔거든...? 2 23:45 83
15252986 잡담 엔씨) 맷돌이 엔팍이랑 팬들 폰에 담아갔구나 23:45 65
15252985 잡담 롯데) 오늘 융루저지 공 날아가는거 옆에서 찍은거 쩐다 23:45 51
15252984 잡담 엘지) 어차피 내일 좌투선발이라 1창기 아닐거라 그렇군요 하게됨.... 1 23:45 30
15252983 잡담 괌자 ʕ´,,•﹃•,,`ʔ 4 23:45 45
15252982 잡담 삼성) 기멘준 이 사진 너무 그대로라 놀랍다 3 23:45 67
15252981 잡담 기아) 수박 먹고 싶다 3 23:45 32
15252980 잡담 나 하솜이가 데이비슨선수 응원가부르는 영상 너무너무 좋아하는데..ㅠ 23:45 30
15252979 잡담 엘지) 올시즌 타점 먹방 확률 2 23:44 62
15252978 잡담 왁뿌볼 말랑이 사는게 취미인 동사로짜 모여 1 23:44 41
15252977 잡담 두산) 아근데 순이한테도 원래 그 엠씨더맥스 홈런송 틀엇엇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23:44 66
15252976 잡담 두산) 틀드로 외야주전이 해결되는 럭키두베가 되면 좋겠다 ʕ ◔ ᴥ ◔ ʔ 23:44 30
15252975 스퀘어 삼성) 7회 동점, 역전, 그리고 쐐기! 승리 직후의 모습 #애프터매치(06.26 KT전) 23:44 28
15252974 잡담 랜디 IDOG 뭐야? 3 23:44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