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3년동안 고생했고 성적 안나와서 가지만 마지막 경기 팬들 보고 가고싶어서 나와서 적시타도 쳐줬는데 팩트 타령 https://theqoo.net/kbaseball/425853458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6 보자마자 존나 짱나네 걍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