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많이했고 죽을각오로 할거라고 말하길래 오 포부대박 이러고있었는데 진짜 적시타를 치네 ദ്ദി꒰(⸝⸝ʚ̴̶̷(ェ)ʚ̴̶̷⸝⸝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진용이 홈런 쳐맞을 땐 정색했지먼
- 22:1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이번주 최민석 벤자민 곽빈 경기 다 선발승함
- 22:15
- 조회 4
- 잡담
-
- 롯데) 먼중이 포크3개는 누구 싸인이었을까
- 22:15
- 조회 3
- 잡담
-
- 엘지) 최근 2주타율
- 22:15
- 조회 19
- 잡담
-
- SSG) 고기 ₍๐ꙨꙻᴗꙨꙻ๐₎ꔪ 포카 담에 엔팍오면 챙겨서 소매넣기 해도 될까 ₍๐ꙨꙻᴗꙨꙻ๐₎ꔪ
- 22:15
- 조회 9
- 잡담
-
- 엔씨) 팬들이 많이 좋아하는거 알고 갔으면 좋겠다
- 22:14
- 조회 19
- 잡담
-
- 엔씨) 행복해야해 데이비슨
- 22:14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근데 그 쪽팔렸다는 인터뷰가 뭔가 되게 현실?적이여서ㅋㅋㅋ
- 22:14
- 조회 52
- 잡담
-
- kt) 사실 캠파 할 것도 없긴해
- 22:14
- 조회 31
- 잡담
-
- kt) 투수 다다익선으로 가야할거같은데....진짜 올릴사람이 안보인다....
- 22:14
- 조회 8
- 잡담
-
- SSG) 어쩐지 덕상 가면 정신 하나도 없더라니
- 22:14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오늘의 수훈선수 인터뷰는 김현준 선수입니다 💙
- 22:14
- 조회 32
- 스퀘어
-
- 두산) 얘드라 우리 니퍼트 갈 땐 어땠어...?
- 22:14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우리 마지막 구위형 용투가 알칸인가?
- 22:14
- 조회 10
- 잡담
-
- SSG) ㄹㅇ 쓸 이유가 1도 없는데 꾸역꾸역 수비 약화 시켜가면서까지 ㄱㅈㅎ을 쓰는 이유가 뭐야
- 22:14
- 조회 7
- 잡담
-
- 엔씨) 이런적 없음 당연함 이팀 장기용병은 다 다시 메쟈감
- 22:14
- 조회 75
- 잡담
-
- SSG) 이제 키캡 키링 가챠 말고도 팔더라 만 얼마던데
- 22:14
- 조회 16
- 잡담
-
- kt) 그래도 최근 폼 제일 좋고 1점대인 투수라 올린건데 ㅋㅋㅋ
- 22:14
- 조회 32
- 잡담
-
- 두산) 뉴비 궁금한거 있어 25드랩때 팬들의 2라 예상은 최민석이 아니었어?
- 22:14
- 조회 14
- 잡담
-
- SSG) 근데 우리 요즘 시구시타 2명해?
- 22:14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