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이가 스스로 땅 파고 관짝 문닫고 흙까지 셀프로 뿌리고 경기 말아먹은거라서
상동이를 매우 좋아하지만 단호히 말할 수 있음
야수들 실책 사소한거 뭐 아쉽긴한데 홈 송구 지랄난 이후로 그게 실책 축에 들까요? 걔네들도 앞에서 친구가 그 꼬라지 났는데 같이 흔들리고 30분 수비하기 힘들었지 뭐
상동이가 스스로 땅 파고 관짝 문닫고 흙까지 셀프로 뿌리고 경기 말아먹은거라서
상동이를 매우 좋아하지만 단호히 말할 수 있음
야수들 실책 사소한거 뭐 아쉽긴한데 홈 송구 지랄난 이후로 그게 실책 축에 들까요? 걔네들도 앞에서 친구가 그 꼬라지 났는데 같이 흔들리고 30분 수비하기 힘들었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