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김경문 감독은 "2군 경기를 뛴 것을 보니까 인호가 컨디션이 나쁘지 않아서, 코치진과 미팅을 해서 진영이를 내리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 16:49
- 조회 28
- 잡담
-
- SSG) 뭐여ㅋㅋㅋ 마스코트들 인터뷰함ㅋㅋㅋ
- 16:49
- 조회 39
- onair
-
- kt) 어제 저거는 진짜ㅠ
- 16:49
- 조회 25
- onair
-
- 엘지) 근데 정빈이는 작년에 1군 왜 못 올라왔었지?
- 16:48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유신즈 도구리
- 16:48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삼튜브 선생님들 데뷔후 첫 휴가(아님)를 맞이한 보행전문가
- 16:48
- 조회 35
- 잡담
-
- 롯데) ㅇㅇㄱ 요새 다리 ㅈㄴ 부어서 다이소에서 이거사왔는데 짱시원함 ⸜̑⸝͂˖໋⸰( ⸝⸝ᵒ̴̶̷ Θ ᵒ̴̶̷ )⸝⸝ި ʕᦏ´-
- 16:48
- 조회 105
- 잡담
-
- 키움) 와일스 폴스킨스신내림받고 일요일날 완봉하면 어캐되는거임
- 16:47
- 조회 54
- 잡담
-
- 삼성) 해캐 어제랑 똑같구나꒰( ´.‸.` )꒱
- 16:47
- 조회 68
- onair
-
- 한화) '1.5억의 기적' 왕옌청의 팀퍼스트, "안 쉬고 던지겠다"→달 감독도 웃었다 [인천 현장]
- 16:47
- 조회 75
- 잡담
-
- 엔씨) 맷돌이 한별이 휘집이랑 마지막인사했네..
- 16:47
- 조회 96
- 잡담
-
- 한화) 라자야 통역분이랑 머냐
- 16:47
- 조회 40
- onair
-
- 롯데) 전캡 근황사진ㅠㅠㅠ
- 16:47
- 조회 148
- 잡담
-
- 기아) ㅅㅌㄹㄱ킴 인스스에 탁이랑 태형이
- 16:46
- 조회 182
- 잡담
-
- 한화) 라자 또 광현통역 괴롭히고있는데( ⚆ ө⚆ )
- 16:46
- 조회 58
- onair
-
- 엔씨) 아까했댜냐. 1분하디마. 30초하디마 그냥 하디마
- 16:46
- 조회 48
- 잡담
-
- 엔씨) 도구리 포카 존귀다
- 16:46
- 조회 53
- 잡담
-
- kt) 자비원마🪄 이기고 가면 나눔합니다(동사로마 모두 참여 가능)
- 16:46
- 조회 46
- 나눔
-
- 엔씨) 직관인데 김한별등등 얼굴이 뿔어보이면 너무 내 선입견인가?ㅋㅋㅋ
- 16:46
- 조회 40
- 잡담
-
- 키움) 아니 진심 이해가 안돼서 그럼
- 16:45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