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실점 악귀들린거 같음 아니 그리고 시발 7회에 이따구로 실점하면 남은 이닝도 두개 밖에 없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52915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9 진짜ㅜ어쩌라곺시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