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근데 안울꺼같은 선수는 없긴 했어 🙄 종기리보이랑 전수르도 눈이 벌겋던데 뭐
- 22:26
- 조회 2
- 잡담
-
- 엔씨) 진짜 프차 보냈을 때만큼 슬퍼..
- 22:25
- 조회 6
- 잡담
-
- 엔씨) 나 맷도리 유니폼 사고옴 ㅠㅠ
- 22:25
- 조회 21
- 잡담
-
- SSG) 내일 희망 라인업과 실제 그럴 것 같은 라인업을 예측해보자
- 22:25
- 조회 8
- 잡담
-
- 롯데) 그니까 고가 제일 빡치는게 중요 상황일때 죄다 내뜬을 친다는거야
- 22:25
- 조회 3
- 잡담
-
- 엘지) 아니 하위에서 출루하면 햄1코 스틴2코 기대하는데
- 22:25
- 조회 8
- 잡담
-
- 롯데) 직관다녀와서 아이블랙한거 이제봄
- 22:25
- 조회 9
- 잡담
-
- kt) 저 짤 보니까 저것도 병살 유도할 수 있는 타구였는데?
- 22:25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오늘 허슬이 3명이었던거야?
- 22:25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아기사자데이 주인공은 역시 고령이지 ∠꒰( ᐛ 」∠)_
- 22:2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러브버그 많더라... ʕ ⊙ᴗ⚆ ʔ
- 22:25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아 근데 그 대머리 아저씨는 이제 얼굴 외움 ㅅㅂㅋㅋㅋㅋㅋㅋ
- 22:25
- 조회 23
- 잡담
-
- 이거보고 눈물쏟음
- 22:25
- 조회 113
- 잡담
-
- 키움) 나는 가끔 옛날 경기들 선수들한테도 단관시키고 싶을 때 있음...ㅎ
- 22:25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우리 최근 선발들 성적 좋지?
- 22:25
- 조회 14
- 잡담
-
- 오늘 너무 슬퍼 ˚₊‧.・゚゚・^ᶘ=ฅᯅฅ=ᶅ^・゚゚・.‧₊˚
- 22:25
- 조회 30
- 잡담
-
- 두산) 난 작년 양의지가 올해 타선에 있는걸 꿈꿔
- 22:24
- 조회 42
- 잡담
-
- 기아) 올러 휴식+ 전반기 선발들 마지막 등판 끝나면 그때 다른 투수들 올릴거 같아
- 22:24
- 조회 37
- 잡담
-
- 롯데) 민재 2루타 개아름답게 날아가네
- 22:24
- 조회 24
- 잡담
-
- kt) 근데 그 유격수 땅볼 타구 왜 못 잡은거야?
- 22:24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