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러브버그 많더라... ʕ ⊙ᴗ⚆ ʔ https://theqoo.net/kbaseball/425865200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8 난 지방살아서.... 첨 봣어 오늘 잠실 가서.... ʕ ⊙ᴗ⚆ ʔ 두마리씩 붙어 다니니까 크기 커져서 더 위협적이더라 ꉂꉂʕ •̅𐃬•̅ ʔꉂꉂʕ •̅𐃬•̅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