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민석이는 2번하면 딱이고 사실 용타가 홈런 빵빵때리면서 4,5번 해줘야 맞는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52470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8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