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와 나 옛날로 회귀한거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851697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8 현준이 저 모자쓰고 저 모습 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모습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