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있냐 두산과의 상대 전적 작년엔 좋았어 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851604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1 우리 대체로 기아로 바뀌고는 안 좋은데 25년에는 좋았음참고로 24년 17년 09년 은 두산 우세해서 우승시기 징크스...라기엔 대체로 안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