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엔씨) 애비야 진수성찬이다 먹어라 ₍๐ •᷅‎ - •᷄ ๐₎ꔪ
36 1
2026.06.26 20:45
36 1

₍๐ •᷅‎ - •᷄ ๐₎ꔪ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0 06.25 33,3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644 잡담 엔씨) 서호철 언제 올릴지도 궁금하네 02:12 7
15253643 잡담 엔씨) 걍 베테랑 좀 못쳤다고 바로 빼는 팀 이팀뿐임 진심 02:12 9
15253642 잡담 엔씨) 오ㅐ 역전패가 많겠냐고 02:12 20
15253641 잡담 두산) 우리 롱릴은 준호랑 신지 같지?? 1 02:12 10
15253640 잡담 엔씨) 생각해보니 3번중에 1번 치면 잘한다 소리 듣는게 야구인데 02:11 36
15253639 잡담 엔씨) 이번 시즌은 같이 가길 바랬어 3 02:11 43
15253638 잡담 엔씨) 지는 뭐 선수시절에 항상 두타석 안에 결과 보여줬음? 1 02:10 34
15253637 잡담 엔씨) 데이비슨 작년도 살아나서 홈런 몰아친건데... 1 02:10 43
15253636 잡담 기아) 끼리 양손배트 보고 웃었는데 02:10 45
15253635 잡담 한화) 시환이 4경기째 5회 실내 연습장에서 후니 배트로 연습한대 02:09 49
15253634 잡담 ㅇㅇㄱ 맥주랑 과자가 너무 먹고싶어 ^ᶘ=-̥̥᷄ _ -̥̥᷅ =ᶅ^ 02:08 21
15253633 잡담 엔씨) 용타 왜 구해오는거야? 어차피 2타석 못치면 뺄건데 그냥 국내타자 써도 될듯 02:08 30
15253632 잡담 엔씨) 삼진 3개 처먹다가도 홈런 치는게 야구인데 맨날 못한다고 빼고 볼넷 나가면 교체시키고 1 02:07 33
15253631 잡담 삼성) 어제경기 센텀중 내리사랑 미쳤네 1 02:07 39
15253630 잡담 엘지) 토일경기 둘다 참치선발이 정배지? 1 02:06 34
15253629 잡담 엔씨) 선수기용에 기준이 있으면 몰라 02:06 21
15253628 잡담 엔씨) 난 진짜 야구 보면서 용타를 이렇게 매경기 빼는 팀 처음 봄 7 02:06 81
15253627 잡담 오늘 잠실 직관인데 먹거리 우짤까 2 02:06 37
15253626 잡담 엔씨) 나 그냥 자꾸 구질구질해짐 하 이게 맞나 02:05 37
15253625 잡담 엘지) 그래도 올해 정빈이 찬의 튀어나와서 좋다... 옵스가 0.7만 되어도 박수칠 자신 있는데 1 가까이 치는 망주가 둘이나 (♧◠‿◠ )(☆◠‿◠ ) 02:05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