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잠실 직관인데 먹거리 우짤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8838310 무명의 더쿠 | 02:06 | 조회 수 59 미리 잠실새내역에서 먹고 구장에서는 물이나 마실까...팅커벨 무서워서 못먹겠은ㅠㅠㅜㅜㅜㅜㅜ